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제주부영리조트 숙박 솔직후기(2)-제주여행(그늘 수영장, 미온수 수영장)

안녕하세요, 은빛하늘 입니다. 지난 8월 초 제주부영리조트에서 2박을 했는데요.

 

오늘은 수영장 리뷰를 해볼게요.

 

부영리조트는 실외 수영장A,B가 있고, 실내 수영장 1개가 있어요. 저는 실외수영장만 이용했어요.

 

체크인 시간 전에도 수영장 이용 가능해요.!

체크인은 3시 이후부터 가능하지만 그 전에 수영장 이용 가능합니다. 

 

저희도 2시쯤에 미리 와서 아이들이 물놀이 하는거 제가 옆에 있어주고, 3시 되서 남편이 체크인했어요.

 

탈의실과 샤워실은 수영장A에 있으니 거기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 이용하시면 돼요.  

체크인 후 스낵바 있는 곳에서 방번호 얘기하시면 몸닦을 타월을 받으실 수 있어요. 거기서 구명조끼도 대여할 수 있는데, 구명조끼 대여시에는 따로 방번호 말할 필요 없어요. 

 

 

1M이상의 튜브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참고하세요.

 

 

수영장 A

※ 투숙객 무료 이용

운영시간 : 09:00~21:00

수영장 규모 : 폭 16m, 길이 20m, 깊이 1.3m
대여 품목 : 수영복, 수영모, 수경, 가제보 (유료)
* 보호자와 동반입수 하지 않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출입 제한
 

제가 부영리조트를 선택한 건 수영장에 그늘이 진다는 것 때문이었어요.

 

위 사진처럼 수영장A는 사방에 건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안타고 수영할 수 있겠구나 생각해서 결정했는데 실제로 가보니  오전에는 그늘이 별로 없었고, 2시 반 이후로 그늘이 절반이상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그게 어디예요. 제일 더울 시간에 그늘이 생긴다는 것만해도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수영장을 이용했어요. 그런데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약간 깊어요. 깊이가 1.3M라서 아직 7살인 막내는 발이 안 닿아서 물놀이 하는데 약간의 아쉬움이 있어했어요. 깊이가 있어서 아동은 반드시 보호자 동반 입수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명 조끼 대여해주시는데 아동은 꼭 구명조끼 착용하도록 하고 있었어요.

 

 

 

수영장 B

※ 투숙객 무료 이용

운영시간 : 09:00~20:30

수영장 규모 : 폭 20m, 길이 20m, 깊이 1m
대여 품목 : 수영복, 수영모, 수경, 가제보 (유료)
* 보호자와 동반입수 하지 않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출입 제한

수영장B는 때양볓이 내리쬐는데 사실 놀기는 더 좋아요. 수심도1M라 막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장 네 모퉁이에 계단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어린애들은 거기서만 노는 모습도 보이네요. 

 

저희는 처음에 수영장B는 햇빛 때문에 저녁에 이용하다가 아이들이 여기가 더 재미있다면서 마지막날에는 아침에도 여기 수영장을 이용했었어요. 아무래도 수심이 살짝 낮은게 놀기는 더 좋았나 봅니다. 가운데 길다란 기둥에서는 분수처럼 되어있어서 별 것 아니지만 더 신나는 것 같아요. 

 

 

수영장 B는 저녁이 더 분위기 있고 좋았어요. 물도 미온수인지 약간 따뜻했어요. 

 

 

부영에서 2박 3일동안 원 없이 물놀이 하고 갔네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수영장의 이쁜 모습을 사진으로 잘 담지는 못했지만 사실 이국적인 스팟이 많아서 2030분들은 인스타용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 커플들도 많이 있고. 부럽네요. ㅎㅎ

 

2박 3일 숙소며 수영장이며 아주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