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제주 액트몬 솔직 후기-초등학생 데리고 제주 가족 여행(중문관광, 위치, 가격, 시설)

안녕하세요, 은빛하늘 입니다. 8월 초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날은 너무 덥고 숙소 체크인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시원하게 놀고 싶어서 아이들과 액트몬에 다녀왔어요. 

 

저는 중문광광단지에 있는 부영리조트가 숙소였는데, 리조트 바로 맞은 편에 액트몬이 있어서 무척 가까워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가보니 부영리조트에서 수영하시다가 레시가드 차림으로 오신 분들도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만큼 가깝다는 뜻이겠죠. ㅎㅎ

 

 

위치

중문 관광단지에 있어요. 컨벤션센터와 부영호텔리조트 맞은편에 있답니다.

 

 

가격

저는 네이버 예약에서 아이존팝 1시간 성인 7,900원, 소인(초등학생까지) 7,000원으로 구매했어요.

정가는 조금 더 비싼 것 같아요. 가기 직전에 네이버나 쿠팡등을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되는 거니까 꼭 싸게 구매하세요. !!

 

 

 

모바일 입장권 보여주시면 팔찌와 코인을 줘요. 다른 오락기는 다 무료지만 오락실 안에 있는 인형 뽑기 게임과 낚시게임은 코인이 필요합니다.

 

 

 

시설

여러 가지 오락기가 많아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겁게 놀만한 오락기가 많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즐겁게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그런데 아주 영유아는 게임이 힘드니까 그런거는 감안하고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초등 부터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고 초등 이하는 블럭방 정도에서 즐겁게 놀 수 있겠네요. 

코인이 필요한 인형뽑기게임

저희 막내는 인형게임에 꽂혀서 입장할 때 받은 코인을 다 탕진했어요. ㅎㅎ

어차피 받은 코인 다 써야 하니까 원없이 인형뽑기 할 수 있어서 전 좋았어요. 물론 하나도 못 뽑았지만요. ㅎ

 

 

 

저희가 갔었을 때는 체크아웃과 체크인 그 사이 시간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그래서 몇몇 게임기는 줄서야 할 수 있었어요. 다음에 가게 되면 줄 안서는 시간 오전이나 좀 더 늦은 오후에 이용해야겠어요. 

 

 

코인이 필요한 낚시 게임

이것도 코인이 필요한 낚시 게임이예요. 이건 영유아도 즐겁게 할 수 있어요. 강추!!

 

 

 

막내가 7살이라 이제 이런건 재미없나보네요. ㅎㅎ

 

 

 

블럭방이 있어서 자기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영유아는 이곳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데, 저희 막내는 그닥 재미있어 하진 않더라고요,

그 외에 코인 노래방, 파티룸, 플레이스테이션 ,  두더지 게임,  농구공 넣기 게임, 축구공 세게 차기, 등등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솔직 후기

초등학교 고학년 이상이라면 OK, 그 이하라면 글쎄요...

저희 집 막내는 그렇게 흥미 있어 하진 않았어요. 게임을 할 줄 몰라서요. 그런데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은 나름 즐거워했어요. 

 

내부가 그렇게 시원하지는 않아서 아쉬워요.

더위를 피하고 싶었는데, 내부가 은근히 덥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건물이 열에 취약한 건지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