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제주부영리조트 숙박 솔직후기(1)-제주여행(프리미엄 스위트 가격, 숙소 )

안녕하세요, 은빛하늘 입니다. 가족과 8월 초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저희는 부영리조트 프리미엄 스위트 45평형 에서 2박을 했어요.  숙소 모습과 수영장 모습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

 

 

성수기 프리미엄 스위트 가격

홈페이지 예약 - 36만원/1박

-성수기는 다른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거나 홈페이지 예약이나 가격이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서 홈페이지로 예약했어요. 

 

체크인 아웃

** 부영리조트는 부영호텔에서 오후 3시 이후부터 체크인 가능합니다. 리조트도 호텔에서 체크인!! 

** 체크아웃은 12시 까지입니다. ㅎㅎ 12시까지라 아침 물놀이도 가능해서 좋았어요.

호텔 입구에서 찰칵!

 

 

프리미엄 스위트 숙소 모습

투숙 인원 기준 6명 최대 8명

면적 148.5m 2

침대 타입 킹(200cmx200cm), 세미더블(140cmx200cm)x2, 한실 침구 2세트

거실 4인 소파 / 6인 식탁 / TV(40") / 이지체어(2인)

욕실 샴푸 / 린스 / 비누 / 욕조

 

일단 숙소가 굉장히 넓고 시원시원하게 빠졌어요. 숙소가 아파트 구조인데, 찌인한 체리색, 황금색이 묘하게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네요.

현관모습
거실 - 밖에 보이는 테라스 진짜 넓어요. 더워서 안나갔지만..

거실고 굉장히 넓고 시원한데 사진에는 안 담겨 아쉽네요. 저희는 1층이라 테라스 밖이 정원이었는데,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곳은 아닌 것 같았어요. 1층이라 테라스가 저엉~말 넓어요. 날이 더워서 나가서 뭘 하진 않았지만요. ㅎㅎ 테라스에서는 수영복 널어놨어요. (숙소에 빨래 건조대가 있었어요.)

 

거실 TV에서는 기본 채널과 케이블 채널이 몇 개 나오긴 하는 것 같았는데, TV를 거의 안 봐서 잘은 모르겠어요.

 

주방 - 따로 방으로 되어있어요. - 코로나 때문에 취사는 안되요. 기본 수저 젓가락, 식기1개 정도, 컵 4개 있어요.

주방은 따로 방으로 되어있었어요.

인덕션,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주방세제, 행주, 수세미, 수저와 젓가락 4인, 유리컵과 머그컵 4인 세트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취사는 하지 말라고 해서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정도만 사용했어요. 

 

 

작은방
작은방

작은방은 싱글 침대 2개 있었어요. 옷장 안에 침구도 여분이 있었고요.  작은방이라고 했지만 결코 작지 않아요. ㅎㅎ

 

 

거실 화장실 입구 - 옆에 화장대도 있어요

 

작은 방 옆 거실 화장실 입구에 화장대도 있어서 편리해요.

 

 

큰방 - 진짜 넓어요. 사진으로 표현이 안되요. ㅜㅜ

큰방은 정말 넓습니다. 킹 침대 놓고서도 공간이 많이 남네요. 큰방 하나만으로도 숙소 하나 나올 것 같아요. 

 

큰방 화장대

 

큰방 침대 옆에는 서랍장이 있고 그 옆에 큰 화장대가 있어요. 

 

 

큰방 옷장

화장대 맞은편 옷장이에요. 

 

 

안방 옷장 - 여분의 침구가 있네요.

 

옷장 안에 여분의 침구가 있고, 수납공간도 넉넉해요.

 

 

큰방 화장실도 정말 넓어서 산진 한 장에 담질 못하겠어요. 

큰방 화장실은 사진 한 컷에 담지 못해요. 두 컷으로 찍었는데도 샤워실 공간이 사진에 안 담겼네요. 

커다란 세면대, 욕조 공간, 샤워공간, 변기 공간 이렇게 나뉘어 있는데, 욕조와 세면대 사이 공간도 넓어서 화장실로 방 하나 더 만들겠다 싶었네요. 

 

이번 숙소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아이들 모두 여유 있는 공간에서 편히 쉴 수 있었어요. 성수기라 숙박 비용이 부담되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아래 내용은 부영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참고하세요. ^^

 

 

  • 빌트인 냉장고, 전기포트, 헤어 드라이어, 전화기
  • 리조트 전 객실은 Clean Type 으로 취사불가합니다.
    간단한 조리를 위한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냉장고,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체크인/체크아웃체크인 15:00 pm   체크아웃 12:00 pm
  • 인원 추가요금 (14세 이상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적용)
  • - 호   텔 : 1일 1인 20,000원(VAT포함)
  • - 리조트 : 1일 1인 20,000원(VAT포함)
  • 침구 추가요금
  • - 호   텔 : 엑스트라 베드 (1일 20,000원, VAT 포함)
  • - 리조트 : 한실 침구세트 (1일 20,000원, VAT 포함)
  • 예약취소안내
  • 평수기숙박 체크인 2일전 : 무료 / 숙박 체크인 1일전 : 객실 요금의 50% 부과 / 숙박 당일 또는 No Show : 객실 요금의 100% 부과
  • 성수기숙박 체크인 7일전 : 무료 / 숙박 체크인 6일~3일전 : 객실 요금의 50% 부과 / 숙박 2일전~No Show : 객실 요금의 100% 부과